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대한센서, 누수감지, 수위레벨, 페달식, 정전용량식, 초음파센서, 자왜식 초정밀 레벨, dc 300 b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8. 14:11

본문

대한센서

누수감지, 수위레벨, 페달식, 정전용량식, 초음파센서, 자왜식 초정밀 레벨, dc 300 b

 

 

최고의 품질의 제품으로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 대한센서


대한센서의 제품 사진들

대한센서가 여기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성원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대한센서는 힘찬 도약과 초정밀 센서 개발로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창립이래 사회에 기여하는 것은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지속 가능한 기업을 만드는 것이 대한센서가 존재하는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대한센서는 고객이 사용하기 편리함과 만족을 주는 브랜드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최고의 고객 가치를 창조하고 감동이 함께하는 미래 지향적인 회사로 발전해 나아 가겠습니다. 글로벌 기업으로 세계가 만족하는 모범적인 기업이 되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늘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하는 기업으로, 사랑받는 기업으로 남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바레인 수출 사례 (00604)

고객사: 바레인 BAHRAIN FINANCE COMPANY

대한센서(주)의 DIGITAL CONTROLLER (DFIC-4P) 1는 TNT 특송운송을 통해 바레인에 위치한 BAHRAIN FINANC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0448)

고객사: 인도 STEEL STRIPS WHEELS LTD

대한센서(주)의 Electrode Type Level Controller (DEC-5U-2WN) 1대는 TNT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에 위치한 STEEL STRIPS WHEEL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200)

고객사: 베트남 MARINE SUN

대한센서(주)의 FLOAT TYPE LEVEL TRANSMISTTER (DT-200) 3대와 MINI FLOAT TYPE LEVEL SWITCH (DLF-S) 50대는 DHL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MARINE SUN TECHNOLOG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대한센서

서울시 동대문구 사가정로 21가길 7, 대한빌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