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스텐레스상공(주), 관이음쇠 생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4. 21. 10:27

본문

스테인리스 용접관이음쇠 생산, 엘보, 티이, 레듀사, 캡, 렙조인트 판매업체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amsung-stainless-commerce

삼성스텐레스상공(주)는 1975년 11월 삼성특수공업사로 창업 이후 고객님의 성원으로 1987년 04월 삼성스텐레스상공㈜로 법인 전환하여 용접용 관 이음쇠의 특수 재질(Stainless Steel, Titanium, Nickel Alloy 등)만을 전문 생산 공급하는 국내 유일의 회사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2006년 11월 광주광역시 평동산단으로 본사/공장 확장 이전을 계기로 보다 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님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을 편안하게 하는 작지만 강한 기업"이라는 슬로건으로 한걸음 더 고객님의 곁으로 다가 가겠습니다.

 

품질경영으로 KS, JIS, ISO 9001 및 다양한 선급(DNV, LR, ABS, BV, RINA, NK 등) 인증을 획득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서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고져 노력하고 있으며, 벤처기업, 기술혁신형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용접용 관 이음쇠는 조선, 제지, 섬유, 기계, 정유, 수력, 원자력, 화학 및 각종 건설의 설비배관, 전 산업의 배관분야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 규격 및 재질이 보다 더 복잡 다양화 되고 있는 실정으로 저희 회사의 임직원은 그동안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품질개선과 신뢰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