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이노텍, 송풍기, 환풍기, 배풍기, 흡출기, 브로아, 시로코팬, 터보송풍기,주차장팬, 사류덕트팬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6. 09:21

본문

이노텍

송풍기, 환풍기, 배풍기, 흡출기, 브로아, 시로코팬, 터보송풍기,주차장팬, 사류덕트팬 제조업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고성능 신기술의 INNO FAN


이노텍의 제품 사진들

당사는 1993년 8월에 설립되어 AC모타 및 중.소형 송풍기. 환풍기를 제조 판매해온 회사로 혁신 기술을 MOTTO로 오직 이분야의 연구 개발에 매진하여 단기간에 수 백종의 모델을 출시하여 내수 시장은 물론 해외시장 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이는 품질경영에 의한 시스템 관리로 설계, 제조, 소비자 서비스까지 모든 공정을 ISO9001 시스템에 의거하여 관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희 임직원은 자만하지 않고 고객님의 목소리를 더욱더 경청하여 지속적인 품질 개선으로 고품질 최적 가격의 제품을 공급 하는데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 하겠습니다.

 


5.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632)

고객사: 미국 BO KWANG PRINTING USA

이노텍의 Portable Fans (TIP-350T) 2대와 Portable Fans Blade (Parts for TIP-350T) 2개는 우편택배(국내배송)를 통해 미국에 위치한 BO KWANG PRINTING US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이라크 수출 사례 (01371)

고객사: 이라크 AL ANTKAA

이노텍의 Fan (TIH-300S) 1대는 특송운송을 통해 이라크에 위치한 AL ANTKA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050)

고객사: 베트남 IBV VIET NAM COMPANY

이노텍의 Blower (TB-105) 2개는 항공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IBV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0887)

고객사: 인도 MAHA FLOW TECH 사

이노텍의 제품 BLOWER TB-118SS 2개FEDEX 서비스를 통해 인도에 위치한 MAHA FLOW TECH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이라크 수출 사례 (00073)

고객사: 이라크 AL ANTKAA

이노텍의 BLOWER (TIH-300S) 1대는 DHL 특송 운송을 통해 이라크에 위치한 무역업체 AL ANTAKA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이노텍

인천광역시 서구 호두산로80 (경서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