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영국전자, CCTV, 울타리 감시 설비, 출입 통제 및 산불 감시 시스템 제작, 설치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6. 09:47

본문

영국전자

CCTV, 울타리 감시 설비, 출입 통제 및 산불 감시 시스템 제작, 설치 전문업체

 

 

대한민국 CCTV 원조 기업 영국전자


영국전자의 제품 사진들

㈜영국전자는 지난 20년 동안 꾸준한 연구와 개발로 특화된 일반 Surveillance 시스템과 특수목적의 영상카메라 시스템을 함께 보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현재 영국전자는 국내의 특허, NEP, 성능인증획득을 기반으로 매해 50건 이상의 공공용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 40여 개국의 해외 특허를 통해 해외시장 또한 넓혀가고 있습니다.

유럽, 미국, 일본 등 선진국의 전유물이었던 CCTV 분야에서, 영국전자는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으로 세계시장을 이끌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저희 영국전자는 19년 동안의 꾸준한 연구, 개발, 생산으로 일반감시용 카메라는 물론 산업용, 의료용, 군사용 등의 특수목적 영상 카메라 시스템까지 총괄하는 영상 시스템 전문기업입니다.

일찍이 유럽, 미국, 일본 등 선진국의 전유물이었던 CCTV 분야에서 제품의 신뢰성을 얻기까지 쉽지 않은 과정이었으나, 영국전자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통해 세계시장에서도 차별화되는 제품을 생산해내는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가 되겠다는 목표로 축적된 경험에 더욱 새로운 아이디어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더해 항상 진취적으로 도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0340)

고객사: 인도 STAR CEMENT LIMITED

영국전자의 VT110 Camera Module (RD-108-106) 1개는 UPS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에 위치한 STAR CEMEN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영국전자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16번길 16-25 (대우프론티어밸리1차 810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