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테스콤, Bluetooth, WiFi, GPS 측정장비, 쉴드박스, 템셀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6. 11:15

본문

(주)테스콤

Bluetooth, WiFi, GPS 측정장비, 쉴드박스, 템셀 전문업체

 

 

테스콤은 새로운 기술과 가치 창출로 생활과 문화를 바꾸는 혁신을 준비합니다. 


(주)테스콤의 제품 사진들

테스콤은 무선통신 측정 분야의 우수한 전문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1993년에 설립되어 국내·외 IT 분야에 다양한 기능과 편리함을 갖춘 정밀 측정 측정기를 개발 공급하는 전문기술 집약형 회사입니다.

테스콤은 무선호출기 시험 측정 장비 개발을 시작으로 CT2, 무전기, 휴대전화, 무선랜, 블루투스, DAB/DMB 측정 장비와 Shield Box 및 TEM Cell을 개발,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국내 외 유수의 통신업체에서 휴대전화를 비롯한 무선통신 단말기 성능측정의 표준 장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테스콤은 급속히 변화하고 발전하는 무선 통신 시장에서 변함없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시대의 변화를 예측하는 한발 앞선 안목으로 새로운 환경에 핵심이 되는 기반 기술 및 솔루션 개발과 기업의 미래를 보다 가치 있게 이끌어가기 위해 진취적인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테스콤이 추구하는 최우선의 가치는 고객 만족입니다.

이는 테스콤의 성장 과정에서 고객으로부터 얻은 소중한 경험이며, 고객의 만족과 성장을 위한 테스콤의 정신과 노력이 담겨 있습니다. 앞으로도 테스콤은 고객가치 창조를 위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테스콤은 변함없는 신뢰와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고객과 함께 무선 통신 시대를 주도할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0943)

고객사: 인도 HARDIK ELECTRONICS

(주)테스콤의 Antenna Coupler (TC-93060A, TC-93061A) 각 1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인도에 위치한 HARDIK ELECTRONIC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테스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42 (백석동) 유니테크빌 92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