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동건공업(주), 환풍기 전문 생산업체, External Motor, 선풍기, 배풍기, 소형모터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코머신 2021. 5. 26. 13:51

본문

동건공업(주)

환풍기 전문 생산업체, External Motor, 선풍기, 배풍기, 소형모터 전문업체

 

 

 

바람과 함께 미래를 지향하는 동건공업(주) & (주)만승전기


동건공업(주)의 제품 사진들

저희 동건공업 & 만승전기는 1973년 동건공업사를 설립하여 당시 수입에만 의존하던 소형교류 전동기를 개발, 생산 하여 불모지였던 각종 전기용품(산업용 선풍기, 환풍기, 송풍기류)를 생산하여 삼십년 동안 오직 한길만을 걸어 온 기업으로 오늘날에는 모체인 동건공업(주)를 위시하여 (주)만승전기 및 해외법인인 청도동건기전제품유한공사 등을 거느린 중견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

또한 1990년도 우루과이 라운드에 대응하여 국내 농축산용 제품들을 개발하여 과학영농화에 이바지 하였으며 전량 외국에서 수입하던 EXTERNAL MOTOR를 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 생산하여 많은 수입대체효과로 외화절약에 일익을 하였으며 항사 연구하는 자세로 국산신기술 인증마크(KT, NT) 등을 획득하였습니다. 산업용 환풍기 분야에서는 업계 최초로 KS마크를 획득하여 그 품질을 인정받아 왔으며 더 나아가 세계시장으로 시선을 돌리기 위해 ISO9001 규격을 획득하고 해외인증인 UL을 비롯하여 CE, SASO, CCC등 국제 규격을 획득하였습니다.

기술 선진국인 일본에 산업용 선풍기, 환풍기, 송풍기 및 소형모터 시장에 진출하여 20년 넘게 일본시장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중국의 저가제품 공세에도 불구하고 중동지역에 연간 200만불의 환풍기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늘 종업원을 먼저 생각하시는 대표이사 김진만회장님의 기업이념과 회사정원의 "평생직장구현" 이라는 표석이 구심점이 되어 노사가 단결, 합심하여 2005년 국가산업발전에 이바지 하였음을 인정받아 정부로부터 산업포장을 수상하였습니다. ​

최상의 품질,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동건공업 & 만승전기 가족 모두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 코머신을 통한 페루 수출 사례 (01287)

고객사: 페루 ENVIROQUIP EIRL

동건공업(주)의 Fan (MV-121) 5대는 해상운송을 통해 페루에 위치한 ENVIROQUIP EIRL사에 납품되었습니다.

 


5. 코머신을 통한 인도네시아 수출 사례 (01051)

고객사: 인도네시아 PT.EPSINDO JAYA PRATAMA

동건공업(주)의 FAN (DB-150) 1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PT.Epsindo Jaya Pratam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인도 수출 사례 (00887)

고객사: 인도 MAHA FLOW TECH

동건공업(주)의 송풍기 DB-118 4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에 위치한 MAHA FLOW TECH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러시아 수출 사례 (00873)

고객사: 러시아 일반 고객

동건공업(주)의 제품 Normal Blower( 소형송풍기) DB-85, DB-105 각 1개 세트는 EMS 서비스를 통해 러시아의 일반 고객에게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248)

고객사: 베트남 HIEP PHAT EQUIPMENT

동건공업(주)의 FAN (DSB-140) 1개는 UPS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HIEP PHAT EQUIPMEN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호주 수출 사례 (00132)

고객사: 호주 FINISAR AUSTRAILIA

동건공업(주)의 EXTERNAL MOTOR (DOM-09215SI12) 2대와 EXTERNAL MOTOR (DOM-09215SI14) 2대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호주에 위치한 FINISAR AUSTRAILI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동건공업(주)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서로 3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