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탑세이프, 화기성 연료탱크, Marine Cargo 탱크 안전장비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8. 10:51

본문

(주)탑세이프

화기성 연료탱크, Marine Cargo 탱크 안전장비 제조업체

 

 

 

탑세이프는 유일한 안전장비 전문업체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탑세이프의 제품 사진들

TOPSAFE는 석유화학 저장 및 유조선용 안전 및 보호장치용 신기술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 성취를 위해 개척자로서 항상 도전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TOPSAFE는 자체 기술로써 최고 품질의 제품생산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김해시에 위치한 TOPSAFE는 대한민국의 안전밸브 제작을 선도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습니다.

당사는 현대적인 제조시설에서 최첨단 기술로 고품질의 안전밸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국내외 시장에서 당사 제품 품질에 대해 좋은 평판을 받아 왔습니다.

당사는 석유산업, 플랜트, 하수처리 및 선박용 주요 안전밸브 공급업체입니다. 생산, 공급 및 인도 측면에서, 당사 시스템은 기존 및 향후 탱크 프로젝트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귀하의 후원에 감사 드리며, 당사의 능력과 제품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귀하의 미래 에너지 절약 계획에 이 정보가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3. 코머신을 통한 터키 수출 사례 (01597)

고객사: 터키 HMT TANK

(주)탑세이프의 Gauge Hatch Cover (KSGH-6)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터키에 위치한 HMT TANK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터키 수출 사례 (00583)

고객사: 터키 HMT TANK

(주)탑세이프의 GAUGE HATCH COVER (KSGH-6) 1개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터키에 위치한 HMT TANK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네덜란드 수출 사례 (00554)

고객사: 네덜란드 HMT TANK

(주)탑세이프의 GAUGE HATCH COVER (KSGH-4) 92개는 항공운송을 통해 네덜란드 위치한 HMT TANK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탑세이프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서부로1293번길 1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