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코리아에어텍, 산업용 에어필터 전문제작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28. 11:44

본문

코리아에어텍

산업용 에어필터 전문제작업체

 

 

 

코리아에어텍은 선두주자로서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첨단환경제품을 만듭니다.


코리아에어텍의 제품 사진들

코리아에어텍주식회사는 1984년 7월 설립이래 반도체, TFT-LCD, 전자, 정밀화학, 의약품 및 병원, 원자력발전, 빌딩공조, 바이오산업분야에 필수적인 최첨단 산업용에어필터를 국내 최초로 국산화개발 완료하여 양산판매하는데 성공한 업계선두주자로서 21년간 국내공기청정산업발전과 궤(軌)를 같이한 산업용에어필터 전문회사 입니다.
코리아에어텍주식회사는 지난 30년간 축적된 기술노하우와 품질보증시스템으로 항상 고객여러분의 요구에 부응하는 고품질 및 저가격의 좋은 제품생산과 최상의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전임직원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기청정산업의 핵심인 산업용에어필터는 제품설계에서 주문사양에 부합되는 고품질의 제품생산과 출고, 설치에 이르기까지 보다 섬세하고 신뢰할 수 있는 품질보증시스템 구축이 제대로된 회사의 제품을 선택하셔야만 시행착오를 방지하고 경제적인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첨단 산업의 발전과 고객만족을 위해 코리아에어텍주식회사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홍콩 수출 사례 (01225)

고객사: 홍콩 LINDE HKO LTD

코리아에어텍의 Filter (HEPA 610*305*292) 10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홍콩에 위치한 Linde HKO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코리아에어텍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300-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