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냉식, 수냉식, 자냉식 고주파 스핀들 모터, 실험용, 빌트인 주문 제작업체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ㆍ경험과 기술ㆍ신뢰와 신용으로 21세기 최고의 기업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주)LCM 대표 김기식입니다.당사는 1985년 3월, 특수 모터 수리 전문기업 이천중전기로 창업하여 1992년 10월에 고주파 고속모터의 국산화에 성공함으로써 제품을 직접 제작, 공급하면서 매년 끊임없는 개발을 통해 현재 국내 모터 실험연구소 등의 표준 규격으로 자리 잡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고주파 고속모터 전문기업입니다.
(주)LCM은 차별화된 성능과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오랜 시간 많은 현장에 공급함으로써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외산에 의존하던 고주파 고속모터를 자체 기술로 국산화하여 설계와 현장의 부담, 효율성 문제를 모두 해소했으며 최근에는 국내 유일 감속기가 필요 없는 저속 고톨크 스핀들 모터를 개발하여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 저속 고톨크 스핀들 모터는 기존에 부피가 크고 구조가 복잡한 스핀들 모터와는 달리 기계에 슬림하게 배치할 수 있어 공간활용도가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LCM은 발명특허등록출원을 비롯해 다양한 등록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안정성을 인정받아 CE마크를 획득하는 등 세계시장에서도 호평 속에 ‘MADE IN KOREA’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故 윤의병 박사님께서 창업에서부터 마지막까지 (주)LCM 전 제품의 전기설계에 헌신해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LCM은 한국을 대표하는 고주파 고속모터 전문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세계시장에서 기술력을 펼치며 결코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
(주)LCM의 MOTOR (LHD2G60-C) 2세트와 INVERTER 2대 그리고 COLLET (ER16) 2세트는 DHL특송운송을 통해 멕시코에 위치한 HOBBY ELECTRONIC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LCM
인천 남동구 남동동로 198번길 15 (고잔동 646-19, 남동공단 75B 20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