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대진유압기계, 유압실린더, 핸드, 전동 펌프, 유압공구 생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31. 09:06

본문

(주)대진유압기계

유압실린더, 핸드, 전동 펌프, 유압공구 생산업체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브랜드 ‘TECPOS’를 생산하는 국내유압공구 1위 업체


(주)대진유압기계의 제품 사진들

저희 (주)대진유압기계는 한국에서 유압공구분야를 선도하는 유압공구 전문메이커로서 지난 수십 년 동안 조선, 철도, 기타 일반산업의 여러 분야에서 산업발전의 일익을 담당해 왔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저희 대진유압은 20여 년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로 교량건설, 조선, 항공산업, 굴착 등 유압관련 초고압 (RAM, PUMP) 200여종의 고품질 유압공구를 생산하며 국내최초의 알루미늄 실린더와 펌프를 개발, 생산함으로써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개발 능력을 인정 받아 왔습니다.

아울러 수입에 의존했던 전동펌프를 국산화에 성공함으로써 많은 생산과 판매를 하고 있으며 99년에는 동종업계 최초로 ISO9001/14001, CE마크를 인증 받아 보다 나은 시스템으로 체계적이고 능률적인 신기술 개발 및 안전 고품질 생산에 전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6년에 기술혁신형 기업(INNO-BIZ)과 벤처기업 인증을 받아 자사 브랜드 (TECPOS) 에 대한 제품의 신뢰성과 기술개발에 대한 의지를 나타내었으며 유럽과 러시아, 미국, 동남아 등으로의 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에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대한 보답으로 저희 대진유압은 안정성, 품질향상, 완벽한 A/S등 보다 나은 질적 향상을 이룸으로써 고객 여러분에게 보답하고자 합니다.

 


2. 코머신을 통한 싱가폴 수출 사례 (00957)

고객사: 싱가폴 SEEN JOO COMPANY PTE LTD

(주)대진유압기계의 Li-ion BATTERY (ORB-1840LIS 및 ORB-1440LIS) 각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싱가폴에 위치한 SEEN JOO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559)

고객사: 베트남 MINH DANG TECH COMPANY

(주)대진유압기계의 Hydraulic Punch (TPUN-2410) 1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MINH DANG TECH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대진유압기계

부산 사상구 가야대로103번길 72 대진테크포스(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