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코파트, 방화문용, 선박용, 튜블라형 등 도어록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5. 31. 10:27

본문

(주)코파트

방화문용, 선박용, 튜블라형 등 도어록 전문업체

 

 

 

(주)코파트는 우수한 전통을 자랑하는 DOOR LOCK 전문 메이커 업체


(주)코파트의 제품 사진들

(주)코파트는 우수한 전통을 자랑하는 DOOR LOCK 전문 메이커 업체이며 모든 임직원들은 고객만족과 가치창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주)코파트는 KS 지정업체로서 1990년에 캐나다 UL, 미국 UL규격을 획득하였으며 국내 유일의 ANSI GRAD 1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와 미국, 캐나다 등지에 수출을 확대 판매 하고 있습니다. 
(주)코파트의 전 종업원들은 최고의 품질과 안전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제품을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보다 나은 서비스와 납기준수를 위해 포승에 제 2공장을 설립하여 고객의 곁에 좀더 다가가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믿음과 성실로 오직 한 길만을 정진해온 (주)코파트는 도전과 창조의 정신으로 미래를 개척하고 있으며, 혼신의 힘을 기울여 최고만을 추구해온 결과 미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에 수출하여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영국 수출 사례 (01485)

고객사: 영국 일반 고객

(주)코파트의 Mortise Lever Doorlock (S-5100PC) 16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영국의 일반 고객에게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영국 수출 사례 (01407)

고객사: 영국 일반 고객

(주)코파트의 Mortise Lever Doorlock S-5100PC(RH), S-5100PC(LH) 각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영국의 일반 고객에게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영국 수출 사례 (00346)

고객사: 영국 ELLIOTT CANNON

(주)코파트의 DOOR LOCK (S-1200PC) 1대는 UPS 특송운송을 통해 영국에 위치한 ELLIOTT CANNON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173)

고객사: 미국 ABBA's INTEGRITY

(주)코파트의 도어락 (S-5100PC) 1개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ABBA's INTEGRIT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코파트

부산광역시 사상구 새벽로223번길 11 (괘법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