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아이앤티 산업, 그라비아 인쇄기, 라미네이팅기, 코팅기, 와인더, 슬리터 등 연포장 기계 전문제작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4. 14:12

본문

아이앤티산업

그라비아 인쇄기, 라미네이팅기, 코팅기, 와인더, 슬리터 등 연포장 기계 전문제작업체

 

 

 

2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 100 개 이상의 라인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아이앤티 산업의 제품 사진들

INT KOREA, Innovation and Technology Korea는 코팅기, 슬리 팅 & 리 와인딩 머신, 공동 압출 라미네이팅 기계, 건식 라미네이팅 기계, 그라비아 인쇄기, 전 라미네이팅 기계, 인쇄기, 기계 및 부품 변환. 20 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세계에 100 개 이상의 라인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품질에 타협하지 않으며 최고의 인쇄 품질을 제조하겠다는 약속입니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실제 원가 절감으로 생산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가장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코팅 및 라미네이팅 기계를 제공합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말레이시아 수출 사례 (00124)

고객사: 말레이시아 BRIGHT PACAKGING INDUSTRY

(주)아이앤티산업의 WET LAMINATING MACHINE 부품은 항공운송을 통해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주식상장업체인 BRIGHT PACKAGING INDUSTRY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말레이시아 수출 사례 (00057)

고객사: 말레이시아 BRIGHT PACKAGING

(주)아이앤티산업의 에어샤프트를 포함한 부품세트는 항공운송을 통해 말레이시아 위치한 현지 주식상장업체인 BRIGHT PACKAGING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방글라데시 수출 사례 (00048)

고객사: 방글라데시 KR FLEXIPACK

(주)아이앤티산업의 BLOWER는 해상운송을 통해 방글라데시에 위치한 연포장업체 KR FLEXIPACK에 납품되었습니다.

 


 

아이앤티 산업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 청원산단3길 5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