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황해전기, 링브로워, 소형 고속 블로워, 에어겝 브레이크 모터, 터보 브로아, AG브레이크 모터 및 송풍기 전문제작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4. 14:43

본문

(주)황해전기

링브로워, 소형 고속 블로워, 에어겝 브레이크 모터, 터보 브로아, AG브레이크 모터 및 송풍기 전문제작업체

 

 

인세계로 나아가는 최고의 제품력 황해전기입니다.


(주)황해전기의 제품 사진들

당사는 1989년 11월 설립되어 오직 AG브레이크 모터 및 송풍기만을 전문적으로 설계, 제작하여 고효율 고성능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수 연구 기관 및 대학교와 함께 지속적인 기술 협력 및 연구, 개발을 수행하여 성공적인 결과를 창출 해 내고 있습니다. ​

또한 최신 설계프로그램과 산학기관의 유체 해석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체 설계/해석 능력 및 풍부한 현장 경험 보유하여 기술력 또한 최고의 수준으로 자리 메김 하고 있습니다. ​ 그 결과 국내시장에서는 동종업계 40%이상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글로벌시대를 맞아 세계 속의 황해전기로 거듭나기 위해 미국, 일본, 중국을 비롯한 세계 각지에 영업 지점을 구축하고 해외 시장개척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아울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친환경적인 제품개발로 세계무대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신기술 개발에 대한 투자를 더욱 확대하여 미래를 준비하는데 총력을 다하는 선진 미래 지향 기업입니다 .

 


8. 코머신을 통한 뉴질랜드 수출 사례 (02255)

고객사: 뉴질랜드 Jennings Development International Ltd

(주)황해전기의 Ring Blower (HRB-200) 4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뉴질랜드에 위치한 Jennings Development International Ltd사에 납품되었습니다.

 


7. 코머신을 통한 인도네시아 수출 사례 (02087)

고객사: 인도네시아 CAHAYA MODULE ELECTRIC

(주)황해전기의 Brake Motor (HAG-15F3) 1개는 CJ 대한통운 국내운송을 통해 CAHAYA MODULE ELECTRIC사 창고에 입고되었습니다.

 


6. 코머신을 통한 브라질 수출 사례 (01823)

고객사: 브라질 ART KLM Manutenção de Máquinas LTDA.

(주)황해전기의 AG Brake Motor (HAG-25D2) 1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브라질에 위치한 ART KLM Manutenção de Máquinas LTD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5. 코머신을 통한 말레이시아 수출 사례 (01497)

고객사: 말레이시아 PILLION (M) SDN BHD

황해전기의 Regenerative Blower Fan (HRB-100) 3대와 Filter, Silencer 각 3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PILLION사에 납품되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568)

고객사: 미국 COSMAX NBT

황해전기의 Ring Blower (HRB-900MH) 1대는 항공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COSMAX NB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223)

고객사: 미국 EPIS

황해전기의 BRAKE MOTOR (HAG-15F3) 1대는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EPI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인도네시아 수출 사례 (00212)

고객사: 인도네시아 MAGENTA ELECTRONIC

황해전기의 BRAKE MOTOR (HAG-15F3) 1대는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MAGENTA ELECTRONIC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121)

고객사: 미국 DACO PRECISION TOOL

황해전기의 BRAKE MOTOR 2대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DACO PRECISION TOOL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황해전기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서로 141 (고잔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