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디와이씨, HSS & 탄화물 절삭공구 전문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7. 10:04

본문

(주)디와이씨

HSS & 탄화물 절삭공구 전문제조업체

 

 

1995년 설립 이래 DYC CO., LTD. 다양한 절삭 공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디와이씨의 제품 사진들

1995년 설립 이래 DYC CO., LTD. 다양한 절삭 공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DYC 도구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고객의 생산 라인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것입니다. 

DYC는 주로 리머, 카운터 싱크, 엔드 밀, 드릴, 카운터 보어, 밀링 커터, 내부 디버링 도구뿐만 아니라 HSS, HSS-PM 및 초경 재료를 사용하여 항공 우주 조립 도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DYC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여 DYC R & D 연구소에서 새로운 절삭 공구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DYC는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제조 과정에서 엄격한 QA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 DYC는 DYC 제품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고객의 생산성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DYC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더욱더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541)

고객사: 베트남 IBV VIETNAM

(주)디와이씨,DYC의 Countersinks (CS04PM-150, CS04PM-250) 각 2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IBV VIETNAM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디와이씨

경기 파주시 광탄면 보광로 1521 (방축리, 엘리트창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