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시티이텍, 계기용 변성기, 변압기 등 제조업체, 변류기, 부담박스, 시험용기기 등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7. 10:41

본문

(주)시티이텍

계기용 변성기, 변압기 등 제조업체, 변류기, 부담박스, 시험용기기 등

 

 

시티이텍은 1996년 계기용 변성기(C.T/P.T) 전문 생산업체로 출발하여 현재는 저압용 C.T/P.T를 비롯하여 고압용 C.T/P.T, MOF, BCT(붓싱형 변류기), SPLIT CT(분할변류기) 고정밀의 표준용 C.T/P.T 및 각종 시험용 설비를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

꾸준한 연구개발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하고자 전직원이 항상 최선을 다한 결과 ISO9001, KS C1706 등 각종인증을 획득하고 고객의 믿음을 바탕으로 내실 있고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당사가 제작하는 제품은 국내 대형 충전기기 업체에 공급되어 국내 전기산업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인도네시아 수출 사례 (00908)

고객사: 인도네시아 PT. BERKAH BERSAUDARA

(주)시티이텍의 CURRENT TRANSFORMER (CSV-6X) 3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PT. BERKAH BERSAUDAR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0629)

고객사: 미국 MAX PINNACLE INC

(주)시티이텍의 Current Transformer (CP-1)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MAX PINNACL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시티이텍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동림길 3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