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에이치케이씨, 자동밸브, 공압식 밸브 엑추에이터, 전동식 밸브 액추에이터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7. 11:32

본문

(주)에이치케이씨

자동밸브, 공압식 밸브 엑추에이터, 전동식 밸브 액추에이터 제조업체

 

 

밸브 자동화의 리더 HKC


(주)에이치케이씨의 제품 사진들

HKC는 1991년 창사 이래, 고객을 위한 최상의 제품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지속적인 혁신과 기술 개발, 인재중시의 경영을 통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의 발전에 발맞추며 선도하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해 일하고 있습니다. 축적된 기술과 다양한 경험이 바탕이 된 에치케이씨만의 독특한 노하우는 모든 제품의 과학적 생산과 개발을 위한 힘의 원천이며, 최첨단의 기술을 가지고 밸브 자동화 업계를 선도하는 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에치케이씨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데 그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

우리는 지속적으로 파트너 및 고객과의 상호 발전, 현장 위주의 공유 및 개발을 위한 기회를 추구합니다. 또한 우리의 모든 서비스는 고객중시 경영의 관점에서 고객 만족을 최고의 우선순위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에치케이씨는 최고품질의 제품, 새로운 기술과 중단 없는 고객서비스, 끝없는 연구 개발로 미래를 위해 크게 기여하는 21세기 밸브 자동화 업계의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해 나아가겠습니다.

 


5. 코머신을 통한 멕시코 수출 사례 (02091)

고객사: 멕시코 Soluciones a su Medida

(주)에이치케이씨의 Electric Quarter-Turn Actuator (HQ-006) 1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멕시코에 위치한 Soluciones a su Medid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이란 수출 사례 (01960)

고객사: 이란 RAHHAYE TALAEI ALBORZ (RTA INSTRUMENT)

(주)에이치케이씨의 Limit Switch Box (APL-410N) 6개는 항공운송을 통해 이란에 위치한 RAHHAYE TALAEI ALBORZ (RTA INSTRUMEN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영국 수출 사례 (01956)

고객사: 영국 CRAIG INTERNATIONAL LTD

(주)에이치케이씨의 LCU Cover Assembly (HQ-030+LCU-B1+PCU), Capacitor (500VAC, 6.0 µF) 각 2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영국에 위치한 CRAIG INTERNATIONAL LTD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884)

고객사: 베트남 PLC PRODUCTION AND TRADE COMPANY LIMITED

(주)에이치케이씨의 Electric Quarter-Turn Actuator HQ-006 1대와 HQ-010 2대는 TNT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PLC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0776)

고객사: 베트남 PLC PRODUCTION AND TRADE COMPANY LIMITED

(주)에이치케이씨의 Electric Quarter-Turn Actuator (HQ-006) 4개는 TNT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PLC PRODUCTION AND TRAD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에이치케이씨

경기도 시흥시 엠티브이28로 26 (정왕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