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대흥기전, 선박용 발전기 제조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8. 09:03

본문

가스발전기, 디젤발전기, 선박용발전기, 풍력태양광발전기, 우수조달제품 - 양방향 계자 제어형 동기 발전기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daehung-electric-machinery/products/

저희 (주)대흥기전은 고객여러붐의 전력과 관련한 다양한 요구사항에 대하여 고품질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대흥기전은 창립 이후 30년 가까이 동기발전기의 고품질, 고품격, 고효율화에 전력을 추구해온 회전전기기계 전문제조회사로서 소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미 오래전에 조선용 기자재 전문공장으로 지정받아 엄격한 검사시스템의 운용으로 우수한 특성의 산업용 및 선박용 발전기를 제작하여 국내 유수의 조선소 및 기업에 다량의 납품실적을 갖고 있습니다.

그동안 쌓은 경험과 연구개발을 통하여 뛰어난 기술을 축적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발전기 생산 공급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신뢰받는 제품을 통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이미 1995년도에 ISO 9000 SERIES 인증 및 환경경영시스템인 ISO 14001 규격인증을 취득하였으며, 아울러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위하여 기업부설연구서를 설립, 운영함으로써 신기술 개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저탄소 녹색에너지 개발로 소형풍력발전기 부문 신재생에너지인증업체로 지정되었으며, 2008년에는 디젤발전기부분 조달 우수제품으로 지정받은 바 있습니다.

2015년에는 진상부하에서도 안정되게 운전이 가능한 동기발전기의 개발로 신제품인증(NEP)을 받음으로써 조달우수제품으로도 지정 받았습니다.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부단한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국내 수요를 뛰어넘어 세계 각국에서 호평 받는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품격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먼저 다가서는 기업, 그리고 고객을 섬기는 기업이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