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지엠피, 라미네이팅, 코팅기계 및 필름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8. 08:57

본문

지엠피

라미네이팅, 코팅기계 및 필름 제조업체

 

 

주식회사 브이티지엠피는 1985년 창립한 이후로 라미네이팅 기계 및 필름 제조회사로서 국내 시장 판매는 물론 전 세계 시장에 수출함으로써 글로벌 리더의 자리를 확고히 구축하여 왔습니다.


지엠피의 제품 사진들

주식회사 지엠피는 1985년 창립한 이후로 라미네이팅 기계 및 필름 제조회사로서 국내 시장 판매는 물론 전 세계 시장에 수출함으로써 글로벌 리더의 자리를 확고히 구축하여 왔습니다. ​

당사는 핵심 연구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기계기술 연구소와 인쇄기술 연구소를 운영하여 신기술, 신제품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라미네이팅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특허 66건, 실용신안 55건, 상표권 등 총 329건의 산업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급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POD(Print On Demand)시장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기계기술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Digital 인쇄물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강렵적착 라미네이팅 필름을 개발하여 편리하고 가치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또한, 미래시장의 선점을 위해 단면용 옵셋프린트 라미네이터에 적용하는 OPP 써멀필름, 디지털 프린팅과 Large Format 그래픽 산업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엠보싱 기술 및 고속용 전자동 라미네이팅기 등 핵심 기술개발 성과를 올렸습니다.

새로운 전자 인쇄기술 확보로 초정밀 Printed Electronic Hybrid Heater, Flexible Thick Film Heater, 초고온용 Electro-Magnetic Induction Heating Roller(400ºC) 등 High Tech Heating 제품과 Offset Gravure Electronic Printer를 성공리에 개발하였습니다. ​ 선진 일류기업과의 제휴 확대로 글로벌 스탠다드를 구축하였고, 최근 Digital Sleeking System을 개발하여 전 세계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라미네이팅 및 디지털 후처리 분야에서 HP-indigo와 함께 Silver Halide(은염사진)대체 시스템을 개발하여 환경 친화적인 기업가치 목표를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

더불어 저와 저희 임직원 모두는 국내·외의 법과 규정을 준수하는 준법경영을 통해 기업의 윤리적·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아가 최고의 제품과 기술로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도록 글로벌 리더로서의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5.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2440)

고객사: 미국 COFAXCOMP

지엠피의 Laminator (PASSPORT-175 LSI) 10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COFAXCOMP사에 납품되었습니다.

 


4. 코머신을 통한 필리핀 수출 사례 (02158)

고객사: 필리핀 Lester B. Demecillo

지엠피의 Display Set (LAMIART 320 LSI) 1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필리핀에 위치한 Lester B. Demecillo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966)

고객사: 미국 COFAXCOMP

지엠피의 Laminator (PASSPORT-175 LSI) 4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COFAXCOMP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725)

고객사: 미국 COFAXCOMP

지엠피의 Laminator (PASSPORT-175 LSI) 4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COFAXCOMP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288)

고객사: 미국 COFAXCOMP

지엠피의 LAMINATOR (PASSPORT-175 LSI) 4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COFAXCOMP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지엠피

경기 파주시 산업단지길 139 (문발동, (주)G.M.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