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제이이씨 펌프, 로터리펌프, 원심펌프, 블런딩 시스템 제조, 위생용 펌프 생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6. 15. 10:47

본문

제이이씨 펌프

로터리펌프, 원심펌프, 블런딩 시스템 제조, 위생용 펌프 생산업체

 

 

JEC 펌프는 유럽위생인증인 EHEDG와 미국위생인증인 3-A를 획득한 제품으로 최상의 깨끗함을 고객에게 약속합니다.


제이이씨 펌프

"항상 남보다 한발 앞선다"
1990년에 설립한 JEC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은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자 지속적인 경영 혁신과 기술 개발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하는 노력, 그리고 무엇보다 JEC를 믿고 지켜봐 주신 고객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JEC는 위생 산업과 관련된 식품, 화장품, 제약, 식음료, LCD/PDP등의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뛰어난 디자인과 설계 및 구조를 갖춘 설비 산업의 심장인 “펌프”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우수한 설계 능력과 제조 능력은 표준사양에서부터 고객 요구 사양까지, 신속하게, 최고의 믿을 수 있는 제품, 가장 경제적인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할 수 있는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인증된 제품의 신뢰성, 일관된 A/S, 문제를 해결코자 하는 전사적인 우리의 의지가 국내 및 전세계에서 점진적으로 JEC의 명성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

"미래는 준비하는 자의 몫이다"
오늘의 JEC는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의 위생 산업 펌프 제조 업체가 되고자 하는 꿈이 있었기에 가능합니다. 현실에 만족하지 않겠습니다. 해온 일보다 앞으로 해야 할 일이 더 많이 있기 때문에, JEC는 미래 최고의 회사가 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 끊임없이 지켜봐 주십시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080)

고객사: 미국 COSMAX NBT

제이이씨펌프,JEC의 SANITARY CENTRIFUGAL PUMP (JP205-136B-130) 1세트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에 위치한 COSMAX NB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제이이씨 펌프

경기 화성시 팔탄면 버들로1362번길 15-26 (화당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