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덕우, 플랜지 전문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8. 09:09

본문

Standard Flanges, Girth Flanges, Forged Fitting, Tubesheet & Baffle Plate, Forged Nozzle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dugwoo/products/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희망찬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세계 일류 기업이 되겠습니다.

당사는 급변하는 세계 흐름 속에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제품만을 생산하고자 모든 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내수시장과 국제 시장에서 많은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지난 15여년동안 축적된 기술력으로 ISO9001, PED, INNO-BIZ 등의 품질 관리 체계를 바탕으로 모든 직원들이 일치단결하여 고객의 지속적인 요구에 부응하고 회사의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바 2007년 500만불, 2008년 1,000만불을 수출하는 등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해 나가고 있습니다.

당사는 어려운 경제위기 속에서도 항상 인간 중심의 경영 이념을 추구하고 직원들을 가족같이 생각하여 마음 편히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재 육성 및 발굴을 위하여 인재 교육 프로그램과 자기 개발에 전폭적인 투자를 실시하여 어려운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적인 경제 성장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외형 경영보다 내실 경영을 중요시하는 (주)덕우의 가치 재창조를 위한 노력은 계속 될 것이며, 세계 최고의 품질의 제품만을 생산할 수 있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