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특별 등록 업체] CAM Attachments, 지게차, 스키드 로더, 텔레핸들러, 트랙터 로더 등 다양한 종류의 장비용 어태치먼트 생산업체

코머신 VIP기업

by 코머신 2021. 6. 24. 09:43

본문

CAM Attachments

지게차, 스키드 로더, 텔레핸들러, 트랙터 로더 등 다양한 종류의 장비용 어태치먼트 생산업체

 

 

당사는 지게차, 스키드 로더, 텔레핸들러, 트랙터 로더 등 다양한 종류의 장비용 어태치먼트를 생산합니다.

 


포크 포지셔너

멀티 포크 포지셔너

박스회전기

를 클램프

클램프

베일 클램프

가전제품 및 카톤 클램프

콘크리트 블록 클램프

푸시폴

로드 익스텐더 및 스태빌라이저

건조 압착기

베일 스피어 및 캐리어

캐리지

스킵

스쿠프

버켓


크레인지브

포크 장착 후크

빅 백 핸들러

제설기

마당 스크레이퍼

포크 장착 드럼 클램프 및 회전기

포크 및 보조 포크

 

CAM attachments 정보
CAM attachments 제품은 높은 품질 기준과 신뢰성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광범위하게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각종 고품질 어태치먼트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CAM attachments는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포르투갈, 독일, 스페인, 벨기에 등 서유럽 국가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 포트폴리오
제품 범위에는 다양한 업종과 장비에 대응하는 포괄적인 어태치먼트가 포함됩니다. 사이드 쉬프터, 포크 포지셔너, 멀티포크 포지셔너, 베일 클램프, 포크 클램프, 180° 또는 360° 회전 클램프, 카톤 클램프, 페이퍼 롤 클램프 등이 이탈리아 공장 CAM Srl에서 제조하는 대표적인 상품이지만, 스킵, 크레인 지브, 제설기 및 포크도 생산합니다. 더구나, CAM attachments는 고객의 내부 과정을 연구하고 전적으로 고객별 요구에 맞게 설계된 부속품을 생산하는 맞춤형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주요 업종
유연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생산되는 CAM attachments 제품은 물류 산업, 건설, 식음료, 농업 부문, 제지 운반, 재활용, 백색재, 제조 및 주물 등 시장의 모든 주요 부문에서 사용됩니다.

모든 장비용 어태치먼트
당사는 지게차, 스키드 로더, 텔레핸들러, 트랙터 로더 등 다양한 종류의 장비용 어태치먼트를 생산합니다.

회사의 역사

Customer story

 

CCAM attachments 는 같이 일하기 환상적인 브랜드 입니다.



과제 :  좋은 가격, 좋은 품질 그리고 빠른 납기일의 어태치먼트 찾기
솔루션 :  CAM attachments 의 포크, 사이트 시프트 및 포크 포지셔너.
결과 : 저희 고객에게 좋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Truck Parts ApS는 덴마크에서 유명한 지게차 회사로 리프트 트럭의 부품 및 부속품 및 장비를 제공합니다. “수년 동안 CAM attachments 는 우리의 회사와 고객에게 안전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 라고 Truck Parts ApS의 소유주인 Tonny Andersen씨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좋은 가격, 좋은 품질 그리고 강한 납기일로 제공합니다- 우리의 고객을 만족시키는데 가장 중요한 세가지 입니다.”

환상적인 부품
“CAM attachments의 품질과 서비스에는 전혀 의심하지 않습니다”, Tonny 씨가 설명합니다 “그 이유요? 저희는1999년 부터 TVH 의 고객으로 만족해 왔습니다. 그래서 TVH가 CAM attachments를 브랜드로 소개하는 순간 우리는 제품의 열렬한 사용자가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일반 포크, 포크 포지셔너 및 사이드 시프터를 구매해 왔습니다 제품은 항상 저와 제 고객의 기대를 충족 시켰습니다. 제 개인 의견은, 저희는 지금 최고급 제품을 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지시장에서의 경쟁력 
CAM attachments가 어떻게 그를 경쟁 상위에 있도록 도와주는지를 묻자, Tonny 씨는 말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좋은 서비스와 좋은 품질을 제공하는것이 항상 그 비결은 아닙니다. 빠른 납기와 경쟁력 있는 가격 또한 중요합니다. CAM attachments 을 특별하게 만드는건, 위에 언급한 4가지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는 것 입니다. 이러한 조합을 통해 우리는 경쟁력있는 거래를 제공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물론 우리 회사에 복입니다..”



CAM attachments의 빠른 배송시간과 경쟁력 있는 가격은, 우리를 경쟁성 있게 만들어 줍니다.


Danish Truck Parts ApS의 소유주 인 Tonny Andersen 씨는 일부 CAM attachments 인 포크와 사이드 시프터 사진을 찍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