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티엔씨, 라인필터, EMI필터, 블로킹필터, 전자파차폐 부품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8. 12. 09:44

본문

(주)티엔씨

라인필터, EMI필터, 블로킹필터, 전자파차폐 부품 제조업체

 

 

언제, 어디서나 TNC가 함께 합니다. 미래를 열어나가는 기술 혁신 기업 TNC


(주)티엔씨의 제품 사진들

최근 세계적으로 대용량 고속정보통신시스템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으나 이에따라 불필요한 EMI(Electro Magneic Interference) 발생을 증가시켜 각종 기기 및 시스템이 사용하는 주파수 스펙트럼의 비효율성을 증가시키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 주식회사 티엔씨는 "전자파 대책부품을 개발하는 전문기업"으로서 1997년 5월에 법인을 설립, 국내 전자산업 발전의 초석이 되고자 노력해 왔으며, EMI대책 부품 개발에 관한 최고의 자리에 서고자 끊임 없는 기술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티엔씨는 최신의 EMI장비와 생산기술 및 품질관리, 그리고 고도의 숙련된 기술진들과 더불어 장기적인 기술연구개발을 통한 신제품의 생산, 최상의 품질, 경쟁력있는 가격, 정확한 납품을 기업정신으로 삼아 세계로 향해 힘차게 도약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4. 코머신을 통한 모로코 수출 사례 (01691)

고객사: 모로코 TECHNIQUES SCIENCE - SANTE

티엔씨,TNC의 EMI Filter (BF-10A) 20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모로코에 위치한 Techniques Science - Sant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3. 코머신을 통한 터키 수출 사례 (01620)

고객사: 터키 MAD ELECTRONIC

티엔씨,TNC의 EMI Filter (BF-10A) 10개는 FEDEX 특송운전을 통해 터키에 위치한 MAD Electronic사에 납품되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모로코 수출 사례 (01429)

고객사: 모로코 TECHNIQUES SCIENCE - SANTE

티엔씨,TNC의 EMI Filter (BF-10A) 10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모로코에 위치한 Techniques Science - Sante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미국 수출 사례 (01396)

고객사: 미국 일반 고객

엔씨,TNC의 EMI Filter (BF-10A)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미국의 일반 고객에게 납품되었습니다.

 


 

 

 

(주)티엔씨

충남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로 304-2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