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태일송풍기 , 송풍기 설계, 제작, 터보팬, 다단터보 브로워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9. 10. 09:27

본문

(주)태일송풍기

송풍기 설계, 제작, 터보팬, 다단터보 브로워

 

40년 동안 오직 FAN&BLOWER만을 고집하여 생산해온 국내 최고의 송풍기 전문 메이커!

(주)태일송풍기의 제품 사진들

태일 송풍기는 1976년 창사이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수요에 적극 부응하고 고객의 다양한 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함으로써 산업용, 선박용 및 원자력용 Fan 과 Blower 시장을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끊임 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한 경쟁력 확보에도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Fan 과 Blower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설계, 제작하여 공급함으로써 국가 발전의 한 밑거름이 되도록 묵묵히 달려온 태일 송풍기는 앞으로도 명품 Fan 과 Blower 발전에 열과 성을 다 하겠습니다. ​

지난 기간 동안 갈고 닦아온 품질과 기술력의 토대 위에 어떠한 도전과 변화에도 흔들림 없이 Fan과 Blower 시장을 선도하고 세계 최고 태일 송풍기가 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 태일 송풍기가 있기까지 고객 여러분이 보내 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 드리며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 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인도네시아 수출 사례 (01423)

고객사: 인도네시아 PT.PELAYARAN MANA LAGI

(주)태일송풍기의 Seal Casing 7 Gasket (TBCS-060C-5526-05)와 Thermoelastic Seal (TBCS-060C-5526-06) 각 2개는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PT. Pelayaran Mana Lagi사에 납품되었습니다.

 

 


 

 

태일송풍기

경상남도 창녕군 도천면 적말길 5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