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이엔에스컴퍼니, 산업용 교반기 전문 제작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3. 09:57

본문

HOMO MIXER (유화 분산기), INLINE MIXER (유화 분산기), POLIMIX (파우더 흡입 분산기), PASSON (고점도용 High Shear Mixer)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k-s-company/products/

우리는 첨단IT 시대에 살고 있고,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첨단의 시대에도 모든 산업의 근간이 되는 제조업 기술은 그 주요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IT기술도 그것을 구동할 좋은 하드웨어가 기반이 되어야 하고 좋은 하드웨어는 뛰어난 부품이나 재료 없이는 존재 할 수 없다는 논리와 의미를 같이 합니다.

K&S COMPANY는 2005년 회사 창립이래, 고객에게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교반, 유화, 분산 공정에 'KEY'와 'SOLUTION'을 제공 하였고, 큰 만족을 드려왔습니다. 그 결과 이제는 외국산 제품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또한 K&S COMPANY는 반도체, 2차전지, 정밀 화학 등 첨단 산업뿐 아니라 아직도 우리산업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기초소재와 제조업, 공업 분야에 필요한 유화, 분산 기술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기술력을 축적하였습니다.

하지만 K&S COMPANY는 국내 산업용 교반기 시장 최고의 자리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현실에 발맞추어 차별화된 신기술개발, 효과적인 시스템 구성, 글로벌 기업의 중장기적 비전을 가지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항상 미래 지향적인 신제품 및 신공법 개발에 주력하면서 각종 기술에 대한 과감한 투자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은 작지만 점점 더 찬란해질 K&S COMPANY 도전을 지겨봐 주십시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