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신실업, 전동식, 엔진식 연무기, 차량용 연무 연막기 등 연막소독기 전문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9. 09:09

본문

휴대용 연무 연막기, 전동식 초미립자 연무기, 엔진식 초미립자 연무기, 윈디, 차량용 연무 연막기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eshin-industrial/products/

1970년대 이후 급속한 공업화, 산업화가 진행됨에 따라 도시 위생을 청결히 하기 위한 방역 수요가 증가하였으며 농,축산업에 있어서도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병충해 방제가 요구되었습니다.

단시간에 초미립자의 약제 연막을 공기 중에 살포하여 최소 인원으로 최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고성능 연막소독기는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최적의 장비입니다.

농화학 및 소독기계분야에서 획득한 25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1983년 7월 대구시 장기동에서 고성능 연막소독기 제조업으로 현재의 세신실업이 창립되었습니다.

취약한 기계공업의 기반 속에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1984년에 고성능 연막소독기의 국산화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1995년에는 자동 약제 차단장치의 특허를 획득하였습니다.

1993년에 국가공단인 대구 성서단지에 공장을 새롭게 확장, 이전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세신실업의 기술진은 조립부품의 표준화, 단순화, 전문화를 통해 혁신적인 생산성 향상과 고장 없는 고품질 장비의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내시장에서 축적된 우수한 기술과 마케팅, 영업능력을 바탕으로 2000년에 대만으로 10대의 휴대용 연막소독기를 수출한 이래 2002년에는 동남아 및 중동지역으로 600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함으로써 세계적으로 장비의 우수성을 입증받았습니다.

세신실업의 기술진은 국, 내외 고객의 기술상담 및 AS요청에 대해 24시간 내에 대응토록 지원체계를 구축하였으며 운용 매뉴얼 추가/보완 및 유지부품의 공급에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