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솔젠트, 휴먼 분자진단사업의 전문기업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9. 09:19

본문

연구용시약 (PCR), 연구용시약 (Cloning), 연구용시약 (DNA Purification), 연구용시약 (Biochemical Regent), 분자진단 (Pathogen Detection), 분자진단 (Human Gentrifyping)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olgent/products/

19여 년 동안 솔젠트는 휴먼 분자진단사업의 전문기업으로서 성장해왔습니다. 그리고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발하는 'SolGent 2.0'의 비전을 선포하여, 4차 산업혁명시대의 바이오주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탄탄히 쌓아온 유전체분석기술과 분자진단기술은 연 10% 이상 성장하고 있는 분자진단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기반이 되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로 국내 연구기관, 검진센터, 의료기관, 대학 등과 25개 이상의 국가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유전체분석으로 질병을 예방·예측하는 정밀의료가 새로운 의료패러다임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암을 비롯한 다양한 유전체분석서비스를 개발·공급하고 있으며, 이를 농축산물에도 확장·적용하여 AG-BIO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혁신기술을 기반으로 NADPH조효소 정량측정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