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에스제이글로벌, 대한민국 최고 미니츄어 리니어 가이드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9. 09:34

본문

미니츄어 리니어 가이드 - 표준형, 롱타입, 광폭형, 광폭롱타입, 표준 탭타입, 광폭 탭타입, 표준 유한스트로크 타입, 광폭 유한스트로크 타입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sj-global/products/

(주)에스제이글로벌은 첨단 기술 제품인 미니츄어 리니어 가이드를 생산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 기업입니다.

미니츄어 리니어 가이드는 반도체 제조장비 및 LCD 제조장비, 측정장비, 의료장비, 인쇄장비, IT장비 등 첨단산업기계의 초고속화, 초정밀화, 소형화를 실현하기 위해 사용되는 최첨단 기술제품입니다. (주)에스제이글로벌은 뛰어난 기술과 그동안 축적된 고유한 역량을 바탕으로 R&D, 디자인, 마케팅에 적극 투자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약 20여 개 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국제적인 브랜드로 국위선양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주)에스제이글로벌은 세 가지 모토로 기업경영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첫째, 혁신적인 기업가 정신을 가치로 삼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추진동력과 인적자원을 발굴하고 있습니다.

둘째, 투명한 정도경영을 통한 이윤창출로 기업의 성장을 지속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셋째, 회사경영 성과를 직원과 함께 나누며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공존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주)에스제이글로벌은 이 같은 모토로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국가경제에 일조하는 동시에 존중받고 신뢰받는 세계 일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