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신기계, 인덱스 제작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3. 10:10

본문

인덱스 사업부 - NC Rotary Table, Tail Stock, Tilting NC Rotary Table, Jig Type Accessories, 자동차 사업부 - OIL PUMP HOUSING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daeshin-index/products/

저희 회사는 1997년 8월 15일 창업하여 험난한 주변 여건 속에서 납기와 품질을 생명으로 여기고 자동차용 OIL PUMP HOUSING 및 CARRIER, KNUCKLE 등의 생산에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품질향상과 고객만족을 실현시켜 왔습니다.

이러한 정밀 가공기술을 바탕으로 일반 부품 가공의 영역을 탈피하여 2009년부터 가공시 흔들림없이 고절삭을 실현하는 FACE GEAR분할 각도 방식의 NC INDEX TABLE 가공 JIG를 일체형으로 주문 제작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NC INDEX TABLE의 적용

대신 INDEX는 고객님의 설비 사양에 맞는 맞춤 설계이며 최소의 투자로, 최대의 생산성 향상 효과를 보장해 드립니다.

경영채산성은 재료비 및 유가 등의 인상으로 날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으며 인력수급도 점점 어려워지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가공업체의 고민을 해결해 줄 대안으로 NC INDEX TABLE의 적용을 제안해 드립니다. 대신의 INDEX는 고객님의 설비 사양에는 맞는 맞춤 설계를 통하여 최소의 투자로 최대의 생산성 향상효과를 거둘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