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한미테크윈(주), 케이블 릴, 마그네트, 저항기, 전동기 속도제어 시스템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9. 28. 10:11

본문

한미테크윈(주)

케이블 릴, 마그네트, 저항기, 전동기 속도제어 시스템

 

 

한미테크윈은 지난 50여 년간 운반하역설비의 전동기 속도제어시스템, 브레이크, 케이블 릴, 마그네트 콘트롤러, 저항기 등의 크레인 전장품을 생산하며 운반하역설비분야의 전문회사로 꾸준히 성장하여 왔습니다. 또한 앞으로는 이들 전장품 제작을 통하여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석을 응용한 산업기기의 개발 및 산업설비의 제작에도 적극적으로 힘써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경제적이고 더욱 신뢰성 높은 제품을 고객분들에게 공급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동안 개발, 개선한 CMMS, 초강력 고온용 영전자석, 영전자석 & 매수 제어시스템, 코일 권상용 영전자석, Drum Type One Post Thrustor Brake, Thrustor Disc Brake, High Torque MC Type Cable Reel 등의 제품을 바탕으로 운반하역설비 및 일반산업설비분야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인도네시아 수출 사례 (01558)

고객사: 인도네시아 PT JAKARTA PRIMA CRANES

한미테크윈의 Brake Controller (TCB2-AN180) 1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PT JAKARTA PRIMA CRANES사에 납품되었습니다.

 


 

한미테크윈(주)

케이블 릴, 마그네트, 저항기, 전동기 속도제어 시스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