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특별 등록 업체] 맥봇, 협동로봇 툴체인져, 마그네틱 그리퍼, 협동로봇 툴스탠드, 로봇 자동 툴체인져 제조업체

코머신 VIP기업

by 코머신 2021. 10. 5. 15:16

본문

맥봇

협동로봇 툴체인져, 마그네틱 그리퍼, 협동로봇 툴스탠드, 로봇 자동 툴체인져 제조업체

 

 

로봇 자동 툴체인져의 새로운 표준, 맥봇

협동로봇 툴체인져
모델명 : TCW1

협동로봇 툴체인져
모델명 : TCV2

협동로봇 툴체인져
모델명 : TCV1
4차 산업혁명의 핵심, 로봇 산업 로봇
자동 툴체인져의 새로운 표준, 맥봇
세계 최초 완전 무선 로봇 자동 툴체인져

magbot 로봇 자동 툴체인져는 세계 최초 완전 무선 구동 시스템 입니다. 1대의 로봇이 멀티 공정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로봇 엔드이펙터(툴)이 필요하고, 로봇의 툴을 자동으로 교환하기 위해서는 자동 로봇 툴체인져는 필수입니다.
magbot 로봇 자동 툴체인져는 초고속, 초강력 스위칭 마그네틱 기술 기반 초간편 결합 시스템을 제공하며, 강력한 내구성(낙하, 부딪힘, 진동)과 고 신뢰성(고온, 저온, 고습, 방수, 방진)을 담보로 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TCW1의 세계 최초 완전 무선 로봇 툴체인져와 함께 가반하중 10Kg의 TCV1, 가반하중 16Kg의 TCV2의 유선 툴체인져도 로봇 시스템 전원(24V@2A)을 사용하여 별도의 전원 시스템이 필요없는 초간편 구동 시스템 입니다.
자동화, 무인화 로봇의 다양한 툴 확장을 위한 가격 경쟁력의 맥봇 툴 플래이트(툴 사이드 TC)는 강력한 확장성을 보장합니다. magbot은 로봇 자동 툴체인져 기능뿐만 아니라 픽앤플레이스 툴의 마그네틱 그리퍼로 확대 적용, 고객에 혁신적 가치를 제공합니다.

 


기업 연락처

홈페이지 http://www.magbot.kr

전화번호 054-462-5466

메일주소 sales@unde.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