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우수이엔지, 자동화시스템 전문회사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0. 09:18

본문

집하장 및 입국장 회수 컨베이어, 세관 수하물 검사용 컨베이어, 수하물 중량 측정 체크인 컨베이어, 컬렉션 컨베이어 연결 체크인 컨베이어, 수하물 운송 컨베이어, 방향 전환 컨베이어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woosoo-eng/products/

우수이엔지는 나노테크를 선도할 자동화시스템 전문회사로서 2002년 9월에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급격한 산업기술의 변화에서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다른 기업들이 모방할 수 없는 독자적인 기술개발과 노하우를 축적하는 것입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연구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는 BAGGAGE HANDLING SYSTEM과 CARGO HANDLING SYSTEM 등 공항운송설비 전반에 걸쳐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WEIGHTING SYSTEM에서는 국내 최고의 기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부진했던 PLC&PROGRAM 엔지니어 영입과 유수업체들과 기술제휴를 통해 기술개발에 노력하고 있으며 DOOR SYSTEM 분야의 시세확장을 계기로 제2의 도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주)우수이엔지는 차별화된 기술 서비스와 정확한 납기, 최고의 품질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