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한창진공, 수봉식 진공펌프 제조업체, 1단식 진공펌프, 2단식 진공펌프, 직결식 진공펌프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18. 09:01

본문

(주)한창진공

수봉식 진공펌프 제조업체, 1단식 진공펌프, 2단식 진공펌프, 직결식 진공펌프

 

 

한창 진공은 45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귀사에 꼭 필요한 진공SYSTEM을
공급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창진공의 가치는 여러분의 가치입니다.
(주)한창진공은 1975년 창립이래로 "수봉식 진공펌프(water ring vacuum pump)"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여 왔습니다.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의 우수성은 시장에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여러 가지의 진공 SYSTEM을 설계부터 제작과 설치에 이르는 TOTAL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한창진공은 축적된 기술과 KNOW-HOW로 귀사에 꼭 필요한 진공 SYSTEM을 공급하기 위하여 고객감동과 신기술개발, 그리고 가치 창조를 목표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 코머신을 통한 필리핀 수출 사례 (00096)

고객사: 필리핀 S.A STYROPOR

(주)한창진공의 Coupling 1개와 Bolt 16개는 DHL 특송운송을 통해 필리핀에 위치한 S.A STYROPOR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필리핀 수출 사례 (00008)

고객사: 필리핀 무역업체 (M. A 사)

(주)한창진공의 WATER CLOSING PUMP (HWVP-1-500) 2대는 해상물류를 통해 필리핀에 위치한 무역업체 M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한창진공

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서부로38번길 103-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