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효성중공업, 변압기, 차단기, 전동기, 기어 제조업체, 예방진단 시스템, 에너지 저장장치(ESS), 화학장치, 기어박스, 아크용접기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0. 17:28

본문

효성중공업

변압기, 차단기, 전동기, 기어 제조업체, 예방진단 시스템, 에너지 저장장치(ESS), 화학장치, 기어박스, 아크용접기

 

 

효성중공업은 반세기 넘게 쌓아온 사업역량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전기 분야 및 건설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전력기기와 산업기계설비를 비롯해 주택, 건축, 토목 등 건설분야에 이르기까지 효성중공업은 전세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폭넓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효성중공업은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추어 ICT에 기반한 미래 전력망을 구축하고 친환경 저탄소 건축 공법을 개발하는 등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산업 에너지의 핵심인 중전기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미주, 중동, 유럽 등 세계 곳곳으로 수출하는 효성중공업은 변압기, 차단기 등 전력설비는 물론 전동기, 기어 등의 사업분야에서도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저장장치(ESS), 스태콤(STATCOM), 스마트그리드(Smart Grid) 등 미래 전력망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저탄소 그린 라이프 시대를 선도할 것입니다.

 


1. 코머신을 통한 UAE 수출 사례 (00395)

고객사: UAE AL HANA OIL FIELD

효성중공업의 THREE PHASE INDUCTION MOTOR / AC MOTOR 200L (ES1AS00114) 1대와 THREE PHASE INDUCTION MOTOR / AC MOTOR 100L (ES1AS40303) 1대는 특송운송을 통해 UAE에 위치한 AL HANA OIL FIELD사에 납품되었습니다.

 


 

 

효성중공업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19 (공덕동)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