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삼솔정공(주), 금형스프링 제작 업체, 금형용 스프링, 압축코일 스프링, 인장코일 스프링, 토션 스프링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2. 15:38

본문

삼솔정공(주)

금형스프링 제작 업체, 금형용 스프링, 압축코일 스프링, 인장코일 스프링, 토션 스프링

 

 

스프링 산업, 글로벌 리더를 위해 도약하는 삼솔정공

(주)삼솔정공의 제품 사진들

 

저희 삼솔정공(주)는 1986년 설립이래 금형용 각 SPRING 분야에서 한길만을 달려왔습니다.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각 SPRING 제조기술은 자체개발에 성공하여 발명특허 제10-1000515호를 획득하였고, 대량생산 공급체제를 구축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또한 금형용 스프링 제작 100% 국산화라는 큰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삼솔정공의 이러한 생산기술과 노하우는 고객사들을 비롯한 금형, 자동차 기계산업 분야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그동안 저희 제품을 지속적으로 애용해 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삼솔정공 임직원은 고품질, 저가격, 단납기를 제일목표로 혼신에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당사의 제품을 애용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국제화 시대에 부응하는 삼솔정공(주)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알제리 수출 사례 (01025)

고객사: 알제리 SAMHA HOME APPLIANCE​ SPA

삼솔정공의 GREEN SPRING (SH6-10, 40-80 9.2-A 06 AF) 5박스와 RED SPRING (SM-50-80) 1박스는 항공운송을 통해 알제리에 위치한 SAMHA HOME APPLIANCE SP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삼솔정공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봉화로 776-7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