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한일전기(주), 가전제품 및 부품 제조업체, 펌프, 환풍기, 렌지후드, 믹서, 선풍기, 가습기, 히터, 베이비케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0. 27. 12:44

본문

한일전기(주)

가전제품 및 부품 제조업체, 펌프, 환풍기, 렌지후드, 믹서, 선풍기, 가습기, 히터, 베이비케어

 

 

한일전기는 1964년 창립이래 꾸준히 다져온 기술력과 창조정신을 바탕으로 국내 최고효율의 인버터 부스터 펌프, 올 스테인리스 맑은물 펌프, 다목적 펌프, 산업용 펌프, 쿨런트 펌프 외에 가정용 펌프, 농공업용 펌프, 온수순환 펌프, 배수용수중 펌프, 심정수중 펌프 등 Full line-up을 갖추고 국내 펌프 산업을 선도해 왔습니다.
또한 고객의 단납기 니즈에 부응하여 부스터 펌프 24시간 납기보장 시스템을 구축하여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과감하고 적극적인 R&D 투자를 통해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고 고품질 유지를 위해 엄격한 품질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한일전기가 걸어온 길은 대한민국 펌프 역사 그 자체입니다. 한일전기는 자만하지 않고 끊임없는 혁신과 연구개발을 통하여 국가와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100년 기업을 향해 정진하겠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355)

고객사: 베트남 MEDIN

한일전기의 Coolant Pump (HVCP-180-T) 2개는 UPS 특송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Medin사에 납품되었습니다.

 


 

 

한일전기(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산로19길 19 (당산동3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