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후지전기코리아(주), 제어기기 제조업체, 수배전기기, 개폐제어기, 구동제어기기, 콘포넨트기기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1. 1. 10:32

본문

후지전기코리아(주)

제어기기 제조업체, 수배전기기, 개폐제어기, 구동제어기기, 콘포넨트기기

 

 

후지전기코리아는 발전플랜트 및 사회인프라, 산업인프라 시설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 및 시스템을 공급하며, 수배전기기나 개폐제어기기, 구동제어기기등 공장의 FA라인이나 인테리젠트 빌딩등의 운전이나 안전을 서포트하는 콘포넨트기기, 시스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후지전기코리아는 단순히 제품을 공급하는것만을 비즈니스의 목표로 두지 않고, 사회에 유익한 공공의 이익을 실현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서비스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파트너 여러분께는 보다 고품질의 제품 공급과 안정감 있는 서비스 운영으로 제품에 대한 신뢰가 파트너사에 대한 신뢰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그 결과 고객 여러분께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후지전기의 제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최적의 시스템 제안과 충실한 서비스 서포터를 제공해 최대의 만족을 제공하는 후지전기코리아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쿠웨이트 수출 사례 (01614)

고객사: 쿠웨이트 NOOR AL MISBAH GENERAL TRADING

후지전기의 Power Contactor (SC-4-1), Auxiliary Contact (SZ-A11), Overload Relay (TR-5-1N) MCCB Auto Breaker (BW32SAG-3P030-02345) 각 3개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쿠웨이트에 위치한 Noor Al Misbah General Trading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멕시코 수출 사례 (00487)

고객사: 멕시코 BERNAL INDUSTRIAL INC

후지전기의 Geared Motor (MGX1FS02A010AS) 2대는 FEDEX 특송운송을 통해 멕시코에 위치한 BERNAL INDUSTRIAL사에 납품되었습니다.

 


 

후지전기코리아(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7 (여의도동) 신송빌딩 46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