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발맥스기술, 가스 기자재, 분석시스템, 계측기 배관자재 공급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0. 10:00

본문

Analyzer System Package, Fuel Gas Supply System, Custody Metering System, Research and Development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valmax/products/

㈜발맥스기술은 2002년 설립된 이래로 발전산업, 육상 및 해양 플랜트 용 미터링 및 분석기 패키지 유지보수에서 제작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미터링 및 분석기 패키지 제조를 전문으로 해왔습니다.

현재 액화천연가스의 액화 및 재기화 설비뿐만 아니라 특수 계량 및 분석기 패키지의 새로운 사업영역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발맥스기술은 동남아시아, 중동 및 유럽에서 해외 사업을 성공적으로 다각화 했으며,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 조선 및 엔진 제작자를 포함한 대형 조선소, 중소형 조선소 및 발전소 등에 관련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에너지’는 인간의 필수 불가결 한 부분이며 모든 사람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삶을 찾고 있지만 현재 우리는 다양한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발맥스기술은 이러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 제공 업체가 될 것입니다. 또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신기술 및 신제품 연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입제품은 국산화를 통해 당사의 제품으로 대체 될 것이며, 관련 산업의 지역 경제 성장과 기술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