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디에스전자, RF 부품, 모듈, 기기 제조업체, 고출력증폭기, 맞춤형 DC 커넥터, 맞춤형 RF 커넥터, 필터 내장형 커넥터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1. 11. 3. 16:49

본문

디에스전자

RF 부품, 모듈, 기기 제조업체, 고출력증폭기, 맞춤형 DC 커넥터, 맞춤형 RF 커넥터, 필터 내장형 커넥터

 

 

전략형 RF부품 산업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디에스전자의 제품 사진들

 

주식회사 디에스전자는 전략형 RF 기술의 선두주자로 AESA 레이다 등 군수용 시스템, 5G 통신 등 무선통신, 플라즈마 장비 등 산업용 시스템 등에 활용되는 RF 부품/모듈/기기 등의 제품을 개발 및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모든 제품에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목표로 고객요구에 항상 대응할 수 있는 기술력과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의 이익보다는 고객의 가치와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전략형 RF 제품의 개발 및 제조 경험과 AS9100, ISO9001 등의 품질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군수용 제품을 개발하면서 극한의 환경에서 운용가능하도록 MIL-STD 규격의 환경시험과 EMC 시험을 통해 신뢰성이 검증된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개발전담부서 및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하여 보다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자사의 전 사업 분야에서 신제품개발을 위해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을 바탕으로 신기술 개발 및 국내·외 다양한 인증 및 지식재산권 획득에 노력하고 있으며, 산업전반에 중추적 역할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디에스전자는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을 위해 기술진보를 이루어 갈 것이며 이를 통한 가치창출과 매출증대는 서로 나눌 수 있는 성과공유와 사회환원으로 이어져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디에스전자

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로297번길 43(죽동) 3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