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창솔루션, 주조제품 생사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1. 09:36

본문

초저온밸브, 산업기계주강품, 생산공정, 선박용주강품, 발전기용주강품, 해양플랜트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daechang-solution/products/

 

대창솔루션은 1953년 창립한 이래 오롯이 주조산업에 매진하여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주강제품 생산 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그 결과 저희 회사 대표 상품은 전 세계 시장의 60% 이상을 점유하고 있고, 총 생산품의 25% 가량을 부품소재 최강국인 일본으로 역수출 하고 있는 등 독보적인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었습니다.

지난 60여년 간 유가나 환율 문제 등으로 어려웠던 위기가 여러차례 있었음에도 저희 회사가 무난하게 고비를 넘기고 오히려 발전 할 수 있었던 것은 끊임없이 기술을 축척하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저희는 현재의 모습에 안주하지 않고 과감한 설비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하여 수익성과 경쟁력이 높은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습니다.

 

또한, 주강기술을 바탕으로 철강 부품소재 사업계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는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멀리보고깊이 생각하고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대창솔루션이 명실상부한 초일류 기업의 면모를 갖출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관심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