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남정공, 샤프트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1. 10:24

본문

자동차용 Shaft, ETC Shaft, 컴퓨터용 Shaft for Laptop, OA용 Shaft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donam-precision/products/

끊임없이 변화하는 글로벌 시대에 당사는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적기에 공급하는 데에 최우선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창업이래 전 임직원이 자동차 및 전자부품 공급에 힘을 기울여 온 바 업계에서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자동차용 POWER MOTOR, OA용, HINGLE, ROLLER SHAFT, OPC DRUM 및 기타가전, 전자부품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분야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또한 고객감동의 시대를 맞아 Total System을 통해 품질경영활동에 관련된 모든 업무의 목표관리와 고객만족을 위해 적극적인 품질 시스템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자동차 및 전자부품 제조의 축척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기술 개발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첨단 설비의 투자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고, 기술인의 긍지와 사명을 갖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세계에서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기술력으로 월드 베스트 기업이 되는 (주)도남정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