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퀄리텍, 중량선별기, 금속검출기, 복합검사기 및 인디케이터 전문기업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4. 09:26

본문

중량선별기, 금속검출기, 일체형 검사기, 선별기 등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qualitec/products/

 

퀄리텍은 계량계측 분야의 기술 선두 주자로서 산업 설비 업계에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는 것을 목적으로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도모하는 기업입니다. 현재 중량선별기와 금속검출기, 복합검사기와 인디케이터를 주요 품목으로 하여 인스텍션 분야의 사업을 우리 기업의 핵심으로 삼고 있으며 보다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퀄리텍은 제품의 품질 관리와 고객 응대, 기술의 세분화를 통하여 최고의 기술과 범세계적 다각화로 인스펙션 분야의 전세계 선두 주자로 우뚝 서겠습니다. 기업에 있어 성공의 요인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 능력과 국제 마케팅 능력이라 할 수 있으며, 이에 폐사는 우선 우수 개발 인력을 확보함을 물론 전 직원이 엔지니어로서 전문적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하여 계략 계측 분야에 선두 기업이 될 것이며, 마케팅 분야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국내 시장의 50% 이상을 선점하고, 해외 마케팅을 통한 매출 확대를 시현하여 미래 사업 목표의 토대를 마련할 것입니다.

퀄리텍은 도덕적이고 투명한 회사, 건전한 회사, 창조적인 사고가 가능한 회사, 열정적으로 일하지만 냉정한 단을 내릴 수 있는 회사, 신뢰를 받는 회사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