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오삼이엘씨, 전자부품 제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2. 15:22

본문

전자부품제조, 릴레이, 버저, 세라믹 방열판, 단상모터용 기동스위치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ilosam/products/

 

 

1991년 부품유통을 기반으로 출발한 당사는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3B(BEST SERVICE, BEST PRICE, BEST QUALITY)정신을 통하여 급변하는 국내외 경제환경에 부응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을 해오고 있는 기업입니다.

 

1996년부터 추진해온 OEM생산을 기반으로 2000년부터는 중국 Dongguan, Ximen, 그리고 Ninbo등지에 Partial-Injection Line System을 도입한 생산방식을 도입하여 자사 브랜드로 Relay를 생산판매해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witch등의 ODM생산과 더불어 Buzzer의 OEM생산도 이미 해오고 있습니다. 

 

2002년에는 중국 심천(Shenzhen)에 유치한 지사를 더욱 확장하여 국내판매에 대한 단납기 대응과 해외 수출의 기반을 더욱 견고히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주문과 발주시스템을 Web에 구현함으로써 좀 더 발전된 고객 서비스를 통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업 이미지를 구축코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통과 정보에 있어 더욱 신속한 정보와 대응이 요구되는 21C의 환경에 발 맞추고져 저희 ILOSAM은 고객 여러분과 함께 노력할 것이며 더욱 향상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기술 증진에 힘쓸 것입니다. 생산과 유통 및 정보산업에 대한 다양한 투자를 통하여 21C를 준비하는 기업 ILOSAM에 더욱 애정어린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고객 여러분께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최대의 이익과 신뢰를 드리는 ILOSAM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