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라이콤, 정보통신장비 개발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5. 09:09

본문

정보통신장비 개발 및 제조 회사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licomm/products/

 

 

㈜라이콤은 2000년 3월에 정보통신장비 개발/제조 회사로 설립, 국가의 초고속 정보통신망 구축에 필수적인 광전송 시스템용 광증폭기(EDFA: Erbium Doped Fiber Amplifier), 광중계기용 광송수신기 및 광계측장비를 주력으로 개발/제조하는 회사입니다.

 

인재육성, 자율 경영, 창의적 도전정신, 장인정신의 경영이념 아래 석,박사급을 포함한 30여명의 연구인력이 세계 제1의 광 모듈 개발 및 생산을 목표로 광전송시스템에 적합한 새로운 기능 추가 및 특성 향상을 위한 연구 개발을 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광 관련 분야의 연구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라이콤은 국내 광전송 시스템 제조 업체에 광증폭기등을 납품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광증폭기 양산 체제를 갖춘 업체로 내수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자 OFC, ECOC, NFOEC 그리고 일본 CATV 등 해외 전시회에 참여하여 자체 부스를 가지고 제품전시 및 수출 상담등 수출 증대에 전념하고 있으며, 시제품 수출 및 양산 제품수출을 홥발이 진행하고 있다. 또한 수출에 필요한 ISO9001, TL9000및 제품의 CE 인증을 받았습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