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rench Fab Corner] KOMORI CHAMBON, 프린팅프레스, 컨버팅 제조업체

French Fab Corner

by 코머신 2022. 1. 6. 16:16

본문

KOMORI CHAMBON

프린팅프레스, 컨버팅 제조업체

 

 

코모리 그룹은 인쇄 기계를 제조함으로써 사회와 문화에 기여하려고 노력해왔습니다

FLEXOGRAPHIC Solutions
ROTOGRAVURE Solutions
WEB OFFSET Solutions

DELIVERY Solutions
ROTARY DIE-CUTTING Solutions
Sugar moulding

 

Komori Group은 1923년 설립 이래 인쇄기 제조를 통해 사회와 문화에 공헌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21세기의 첫 10년은 이미 지나갔습니다.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사회 환경은 물론 인쇄 산업을 둘러싼 환경 전체가 변모하고 있습니다.

지금이야말로 KOMORI CHAMBON가 가진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한 걸음씩 발전해 나가겠다는 약속을 새롭게 해야 할 때입니다.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 칸도라는 이상은 앞으로의 길을 밝혀줄 철학입니다.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입니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인쇄물을 바라보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리고 최고의 솔루션이 되는 제품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KOMORI CHAMBON는 성실하고 진심을 다해 노력하는 칸도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진정한 브랜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앞으로도 KOMORI CHAMBON는 과거와 마찬가지로 고객과 함께 하는 창의적인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칸도라는 영감을 주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업 연락처

홈페이지 https://www.komori-chambon.com/

전화번호 +33-2-38-64-55-0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