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유노빅스이엔씨(주), 반도체 및 중장비 프레스 방진 제품, 소음진동방지 전문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2. 3. 31. 15:23

본문

유노빅스이엔씨(주)

반도체 및 중장비 프레스 방진 제품, 소음진동방지 전문업체

 

 

방음방진 No.1 기업 유노빅스 건축물 곳곳에서 소음과 진동을 차단합니다.


유노빅스이엔씨(주)의 제품 사진들

산업경제의 급속한 발전과 더불어 수반되는 소음과 진동문제, 쾌적한 주거환경 및 근무환경 욕구를 저해하는 일상생활의 소음과 진동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사회적 갈등문제 해결뿐 아니라 쾌적하고 행복한 삶의 질을 보장하는 핵심 수단이 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우리나라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진 발생 횟수가 증가하고 있고, 이로 인해 피해 발생 가능성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어 이에 대한 대책이 시급함에도 불구하고, 건축구조물을 제외한 비구조물(냉난방설비, 전기·통신설비, 소화설비 등)에 대한 내진설계 적용이 미비하여 향후 대지진 발생 시 막대한 인명 및 재산 피해가 우려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와 사명감으로 저희 유노빅스이엔씨(주) 임직원 일동은 소음과 진동문제 및 지진 대응 안전 문제를 해결하고자 국내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창조, 열의, 성실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사가 생산하는 제품과 보급하는 기술은 한국 산업규격(KS)과 미국공조냉동난방기술자협회(ASHRAE)의 규격에 따른 다양한 제품과 반도체 공장의 미세 진동 제품부터 중장비 프레스 방진제품을 비롯하여 IBC/KBC 2009 및 국제규격에 부합하는 내진제품과 방폭 등과 같은 군사시설 고충격 진동 분야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ISO9001/14001, KS표시인증 및 각종 특허 출원을 통하여 한 차원 높은 기술력과 완벽한 품질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고, 소음·진동에 대한 제품, 설계, 시험/검사, 설치 및 사후서비스, 원인분석 및 컨설팅과 같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축척된 기술과 경험을 토대로 연구 노력을 경주하여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업체가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유노빅스이엔씨(주)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유스페이스1 A동 707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