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rench Fab Corner] NEYRET GROUP, 어셈블리 자동화 장비 제조업체

French Fab Corner

by 코머신 2022. 4. 6. 14:39

본문

NEYRET GROUP

어셈블리 자동화 장비 제조업체

 

 

특수 조립 기계의 디자인 및 제조 업체

Indexed Motion Machine
Continuous Motion Machine
Flexible Machines
Pilot Machines
Semi Automatic Machines
Peripheral Systems

 

 

특수 조립 기계의 설계자·제조자

Neyret Group은 모든 종류의 산업 고객을 위한 장비를 생산하는 자동 조립, 제어와 인쇄 기계의 선도적인 디자인·제조업체입니다.

Neyret Group은 전문 기계 설계와 제조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 기술 및 혁신을 바탕으로 Neyret Group의 전문 지식과 서비스에 대해 전 세계적인 찬사를 받았습니다.

Neyret Group은 복잡하고 자동화된 조립 프로세스의 전문가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Neyret Group은 반자동 파일럿 기계와 고속 산업 기계에서부터 캠 구동, 인덱스 또는 연속 모션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한 기계를 설계하고 제조하며, 정밀도, 신뢰성,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Neyret Group은 두 곳의 생산 현장에 200명의 직원을 두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Société Guy Neyret는 Lyon 근처의 Chaponost에서 인덱스 머신을 생산하고, LAGNIEL은 Caen 근처의 노르망디의 Douvres-la-Dellivrande에서 연속 모션 머신을 생산합니다.

이 두 부문은 협력하여 전 세계 고객과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해 완전히 맞춤화된 "turnkey" 어셈블리 솔루션을 설계하고 개발합니다.

기업 연락처

홈페이지 https://www.neyretgroup.com/en

전화번호 +33-2-31-36-10-40

메일주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