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위스코, 산업용 피복강관 생산업체

코머신 일반기업

by 코머신 2021. 3. 15. 10:16

본문

산업용 피복강관 생산, 에폭시 폴리에틸렌, PLP, 배근제

https://www.komachine.com/ko/companies/wistco/products/

 

 

 

(주)위스코는 1974년 태양 강업 주식회사로 시작, 1999년 현재의 社名으로 변경하여 강관코팅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뿌리깊은 기업입니다. 그동안 축적된 기술과 독자적인 제품 개발, 품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는 지하시설용 피복강관과 각종 산업용 강관코팅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세우고, 더 나아가 고객이 매우 만족할 수 있는 품질 경쟁력을 갖출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당사는 ISO 9001 및 ISO 14001 인증을 취득하여 품질경영 능력과 환경경영 능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으며, NEP(신기술) 인증 및 국내 KS규격은 물론 JIS,DIN 등의 해외 여러 국가의 규격품 생산과 멕시코 PEMEX 및 태국 PTT VENDOR 지위를 유지하고 있어 수출부문의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 그리고 2012년 국내 최초로 Dual FBE 코팅제품을 개발하여 해외시장에서 상당한 호평을 받고 현재까지도 지속적인 수주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판매량 증대, 수익성 다변화 및 매출성장에 큰 성과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위스코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하고 변화하며 혁신적인 모습으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끊임없는 품질 향상과 연구개발로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세계일류 회사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코머신, 아시아 넘버원 기계산업 온라인 플랫폼

www.komachine.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