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반도 호이스트크레인, 와이어로프, 방폭구조 와이어롭, 체인호이스트, 크레인, 컨베이어, 자동창고시스템 개발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2. 8. 23. 09:52

본문

반도 호이스트크레인

와이어로프, 방폭구조 와이어롭, 체인호이스트, 크레인, 컨베이어, 자동창고시스템 개발

 

 

2002년 9월 1일 설립된 물품취급장비 업계의 선두주자이며 운반하역기계의 본령기업으로서의 명맥을 유지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젊은 기업입니다.


반도 호이스트크레인의 제품 사진들

언제나 “당당한 1위”를 고집하는 반도호이스트크레인은 1973년 설립된 반도기계(주)로부터 기술 및 종업원, 기계 설비를 승계 받아 2002년 9월 1일 설립된 물품취급장비 업계의 선두주자이며 운반하역기계의 본령기업으로서의 명맥을 유지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젊은 기업입니다.

최선을 다하는 최고가 되기 위한 반도호이스트크레인의 저력은 경영이념과 반도인의 정신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경영이념은 바로 "낙후된 기계공업의 진흥을 통하여 국가경제에 기여한다." 는 것이며 사원정신은 "장인정신 - 혼이 담긴 제품생산을 통해 사회에 봉사한다." 는 것입니다.

경영이념에서 말하는 "국가 경제에 기여함"은, 국가 경제의 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전문 분야인 기계공업의 진흥을 통하여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함을 뜻합니다.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반도호이스트크레인의 경영실천은, 장인정신과 기업의 책임의식에서 비롯되는 것이며 앞으로도 반도호이스트크레인은 사회활동, 기업활동을 통하여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코자 노력할 것이며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반도인의 정신, 그것이 바로 실천을 위한 약속이며 다짐입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브라질 수출 사례 (01920)

고객사: 브라질 Companhia Siderúrgica do Pecém

반도 호이스트크레인의 Gear Motor (0374BF7JNA1) 1개는 해상운송을 통해 브라질에 위치한 Companhia Siderúrgica do Pecém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반도 호이스트크레인

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읍 대불산단1로 5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