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댄포스코리아(주), 클라이미트 솔루션즈, 쿨링, 압축기, 히팅, 열교환기, 드라이브, 소프트 스타터, 에너지 회수 장치, 펌프, 밸브 등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2. 8. 23. 15:32

본문

댄포스코리아(주)

인디게이터, 낙뢰보호기 제작, 트랜스미터, 지시계 등 신호변환기 전문업체클라이미트 솔루션즈, 쿨링, 압축기, 히팅, 열교환기, 드라이브, 소프트 스타터, 에너지 회수 장치, 펌프, 밸브 등

 

 

댄포스는 검증되고 믿을 수 있는 솔루션으로 전 세계의 수많은 기후, 도시화 및 식품 문제에 대비


댄포스코리아(주)의 제품 사진들

내일을 엔지니어링합니다(Engineering Tomorrow)

지속가능한 변환을 선도합니다.

댄포스는 검증되고 믿을 수 있는 솔루션으로 전 세계의 수많은 기후, 도시화 및 식품 문제에 대비하고 있으며 이제 막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했습니다.댄포스는 전기 사회와 디지털화를 발판삼아 내일의 가능성을 열 수 있는 엔지니어링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말을 행동으로 옮겨야 할 때

젊은 세대는 지속가능한 혁신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댄포스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댄포스는 행동이 먼저라고 생각하며 엔지니어링이 보다 나은 미래를 선도할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링은 전 세계에 걸쳐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사회를 발전시킵니다. 다시 생각하기, 만들기, 구축하기, 그리고 변화를 통해 엔지니어링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혁신이 시작되는 곳

전 세계적으로 댄포스의 지속가능한 스마트 기술은 산업과 도시에 활력을 불어넣고 믿을 수 있는 식품 공급을 보장하며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 기후를 만들어 줍니다. 이러한 기술은 하이브리드 및 전기 모터로 운송 기계 및 포장도로/비포장도로 기계를 구동하는 내일의 스마트 에너지 시스템을 위해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활용합니다. 

 


1. 코머신을 통한 파나마 수출 사례 (02020)

고객사: 파나마 GRUPO SSISA

댄포스코리아(주)의 Power Supply (SG 3.575A) 4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파나마에 위치한 GRUPO SSISA사에 납품되었습니다.

 


 

댄포스코리아(주)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10 (남대문로5가, 메트로타워 15층)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