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머신 수출 업체] (주)하이트롤, 45년의 역사를 가진 국내 최고 수준의 레벨계 및 유량계 전문 제조업체

코머신 수출기업

by 코머신 2022. 8. 24. 14:25

본문

(주)하이트롤

45년의 역사를 가진 국내 최고 수준의 레벨계 및 유량계 전문 제조업체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레벨계(Level Meter) 및 유량계(Flow Meter) 전문 제조업체


(주)하이트롤의 제품 사진들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레벨계(Level Meter) 및 유량계(Flow Meter) 전문 제조업체로서 연구개발 및 생산을 주 업종으로 하여 세계적인 계측제어 기술의 수준을 확보하고, 국내는 한국수력원자력(주)의 발전소를 비롯하여 한국가스공사, 수자원공사 등 정부 및 공공기관과 대기업 등 고객에게 최고의 신뢰성과 최상의 품질인증을 기반으로 저희 제품과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독일, 미국 등 선진국 시장에 진입, 수출을 확대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수출 촉진을 위해 전력투구하고 있으며, 40여년의 역사 속에 명실공히 최첨단 계측제어 기술 산업의 선구자로서 오늘에 이르기까지 성장하여 왔습니다.

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저희 하이트롤의 전 임직원은 끊임없는 기술혁신의 실천과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국산화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으며 치열한 국제 경쟁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대응할 수 있는 미래기술기업으로서, 또한 전략적 기업으로 건전하고 내실 있는 발전을 위해 나아가 우리나라 계측기기 산업발전에 기여될 수 있도록 온 정열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을 [21세기를 향한 도약의 해]로 정하고 고객 및 국가 경쟁력 제고와 진정한 기반 기술 시업으로서 [세계속의 하이트롤]이라는 목표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2. 코머신을 통한 헝가리 수출 사례 (02175)

고객사: 헝가리 BDI HUNGARY KFT.

(주)하이트롤의 Level Controller (HPC-100CT-2) 2개는 FedEx 항공운송을 통해 헝가리에 위치한 BDI HUNGARY KFT.사에 납품되었습니다.

 


1. 코머신을 통한 베트남 수출 사례 (01910)

고객사: 베트남 LGP Trading Co., Ltd

(주)하이트롤의 R/I Converter (M-100R) 2개는 항공운송을 통해 베트남에 위치한 LGP Trading Co., Ltd사에 납품되었습니다.

 


 

(주)하이트롤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팔학골길 14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